HOROSCOPE

AQUARIUS 물병자리 01.20 - 02.18

AQUARIUS

PISCES 물고기자리 02.19 - 03.20

PISCES

ARIES 양자리 03.21 - 04.19

ARIES

TAURUS 황소자리 04.20 - 05.20

TAURUS

GEMINI 쌍둥이자리 05.21 - 06.21

GEMINI

CANCER 게자리 06.22 - 07.22

CANCER

LEO 사자자리 07.23 - 08.22

LEO

VIRGO 처녀자리 08.23 - 09.23

VIRGO

LIBRA 천칭자리 09.24 - 10.22

LIBRA

SCORPIO 전갈자리 10.23 - 11.22

SCORPIO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 - 12.24

SAGITTARIUS

CAPRICORN 염소자리 12.25 - 01.19

CAPRICORN
2024.02.19(월) - 2024.02.26(월)
타인의 시선이 아닌 자신의 잣대를 기준으로 하고 움직여야 값진 결과를 얻어낼 수 있다. 모든 것이 빙글빙글 돌아가는 주간이니 안 좋은 일처럼 느껴지더라도 일단 넘어가라. 시간이 지나면 의외의 장점이 보일 것이다. 은근한 행운이 들어오는 시기다. 하지만 들어오는 것만큼 새어나가는 시기이기도 하니 지갑 단속을 잘하자.
더 크고 더 넓게 생각하되, 조금 더 심사숙고하는 편이 나은 시기. 안달복달하면서 급하게 움직이면 실수가 일어날 수 있다. 단, 두려움은 이겨낼 필요가 있다. 갖고 싶은 물건이 있을 텐데 현재 당신의 자산 형편에서 사는 게 과연 옳은 선택일까? 과거를 회상하면서 뜬금없이 향수에 젖게 된다. 쓸데없는 연락은 하지 마라.
얽매인 것을 뿌리치고 털어낼 수 있는 주간이니, 꼬여 있는 관계가 있다면 손절을 해라. 모든 인연이 영원히 지속될 수는 없는 법이다. 낡고 망가진 사람을 잘라내야 새로운 사람이 찾아온다. 경쟁에서 유리한 입장에 있으니 다툼의 기운을 두려워하지 마라. 갈등이 있어야 당신이 이득을 본다.
이번 주 내에 몸이 힘들어지든 마음이 힘들어지든 곧이곧대로 움직일 수 없는 상황이 벌어질 것이다. 그게 장기적으로 지속되진 않으니 멈추지 마라. 원하는 바가 있다면 준비부터 철저히 해야 한다. 서로 진가를 알아주는 사람과의 대화가 너무 잘 통한다. 일대일 약속이라도 서슴지 않고 나가 만나자.
지금까지 만들어 놓은 성과가 찬란히 빛나거나 서서히 눈에 띄기 시작하는 시기. 그런데 이것이 남들 눈에만 괜찮아 보이고 자신에겐 그렇게 보이지 않아 십중팔구 땅굴을 파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 지금 충분히 잘하고 있으니 걱정 말자. 너무 불안할 떈 자기계발을 위한 소비를 하면 나아질 것이다.
열심히 노력한 성과가 보이는데, 멈출 생각이 전혀 없고 더 밀고 나가는 태도를 취하게 된다. 많이 움직이고 열심히 할수록 그 결과가 충분히 나오니 피, 땀, 눈물이 열매를 맺을 것이다. 그런데 자신이 가진 기력을 넘어 너무 몰아붙이는 경향이 있다. 원기 보충을 위한 보양식이 필요한 때다. 저도 모르게 일종의 어장관리를 하게 된다.
주목을 받을 수 있지만 주위의 평가에만 신경 쓰고 의지한다면 마음이 편안할 수가 없다. 함께 일하는 사람 외에는 타인에게 적정거리를 두고 지내야 무탈할 수 있는 주간이다. 인간관계에서 소유욕이 자꾸 생긴다. 갖고 싶은 물건을 사는 건 괜찮지만 어디에 모셔둘지 생각하고, 활용도를 점검하자.
판단력이 뛰어나더라도 모든 것을 다 예측할 수 없으니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너자. 이번 주에는 다리를 삐끗하는 등 몸의 균형이 흐트러져 사고가 생길 수 있으니 여러 모로 조심하자. 너무 높은 곳엔 가지 않는 게 낫고 힐이 높은 구두도 좋지 않다. 연애보다 혼자의 시간이 더 편안하게 느껴질 듯.
짐이 너무 많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가? 모든 것을 당신이 동시에 할 수는 없다. 눈총을 받지 않는 선에서 적당히 게으름을 피울 필요도 있다. 인간관계에서는 좋은 기운이 들어와 있으니 이성이든 동성이든 괜찮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참, 이번 주에는 덮어놓고 지르면 거지 꼴을 못 면한다. 너무 사치스러운 아이템은 일단 참자.
희망과 의욕이 넘치는 주간인데, 주변 환경이 뒷받침해주지 않는다는 생각이 만연하게 될 듯. 불만이 있다면 터놓고 말하는 게 여러 모로 낫다. 착한 척하느라 질끈 눈감고 말 안 해 봤자 속만 부글거린다. 문제가 있다면 말을 해야 상대가 안다. 인간관계에서는 경솔한 결정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자. 특히 연애 문제가 그렇다.
행운과 도움이 들어오는 주간이라 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거침없이 할 수 있을 것이다. 시험운도 들어와 있으니 좋은 결과가 있겠다. 이번 주에는 소유욕이 매우 심해지는 주간이라 물건에 대한 집착이 심해진다. 곧 봄이 다가오니 버릴 건 버리는 게 주변 기운을 깨끗이 정화하는 길이다. 버려도 또 채울 가능성이 있으니 과소비를 주의하라.
사람에게 받은 상처를 사람으로 치유하는 주간이다. 사소한 말 한마디에 너무 큰 의미를 부여하지 말자. 과거엔 좋은 사람이라고 인식했던 인물이 갑자기 돌변하거나 알고 보니 썩 좋은 사람은 아니었다는 걸 깨닫게 될 것이다. 감언이설에 홀딱 넘어가기 쉬운 주간이니 갑작스러운 제안에 바로 결정하지 말자. 사기성 보이스피싱도 유난히 조심해야 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