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연휴엔 휴양지로? 따뜻한 나라로 떠난 스타들 5 || 엘르코리아 (ELLE KOREA)
LOVE&LIFE

다음 연휴엔 휴양지로? 따뜻한 나라로 떠난 스타들 5

랜선 여행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발리, 하와이, 태국 등 지금 당장 비행기 티켓 끊고 싶게 만드는 스타들의 겨울 여행에 동참해 보세요.

ELLE BY ELLE 2024.02.11
@xeungmee@xeungmee@xeungmee@xeungmee
모델 이승미가 추위를 피해 떠난 인도네시아의 발리는 아름다운 해변과 울창한 자연, 끝없이 펼쳐지는 계단식 논 등 자연의 다양한 면모를 즐기며 힐링하기 딱 좋은 휴가지입니다. 그는 우붓과 스미냑, 꾸따, 누사두아 등 발리를 대표하는 유명한 지역 대신 창구(Canggu)를 선택했어요. 세련된 바와 맛집, 핫한 쇼핑 스폿이 가득해 요즘 가장 힙한 동네로 떠오르는 곳이거든요. 오토바이를 렌트해 기동성을 갖춘 그는 현지인처럼 로컬 문화를 즐기고 쇼핑도 하고 프라이빗한 풀빌라에서 여유로운 시간도 만끽했답니다.
 
@young_g_hur@young_g_hur@young_g_hur
남태평양 대표 휴양지인 괌으로 휴가를 떠난 허영지의 SNS는 온통 해변 사진으로 가득합니다. 탁 트인 하늘과 에메랄드빛 바다를 즐기는 그의 모습은 여행 욕구를 자극하기에 충분해요. 허영지는 이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에 집중했는데요, 낚시와 스노클링을 할 수 있는 선상 투어로 알차게 시간을 채웠어요.
 
@daraxxi@daraxxi@daraxxi@daraxxi
산다라 박은 겨울마다 따뜻한 동남아시아로 여행을 간다고 해요. 올겨울 그가 선택한 휴가지는 바로 태국의 수도 방콕! 식문화가 발달해 ‘미식의 나라’로 알려진 태국에 가면 소식좌인 그도 대식좌로 변신하게 되죠. 태국 전통 음식인 볶음 쌀국수 ‘팟타이’부터 파파야로 만든 샐러드인 ‘쏨땀’, 모닝글로리를 주재료로 한 볶음 요리 ‘팟 풍 파이뎅’ 등 현지 음식을 야무지게 맛본 뒤 마사지로 하루의 피로를 푸는 유유자적한 힐링 타임을 인증했어요.
 
@heejaeholic@heejaeholic@heejaeholic@heejaeholic
패션 인플루언서 강희재의 목적지는 베트남 호찌민입니다. 이국적인 풍경과 다양한 볼거리가 어우러져 ‘동양의 파리’라고 불리는 이곳은 도시파 여행객들의 취향을 저격합니다. 강희재는 베트남 작가들의 아트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미디움 갤러리’에 방문하고 로컬 컬처와 어우러진 덴마크 가구를 구경할 수 있는 ‘프리츠한센’의 쇼룸을 구경하며 오직 호찌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아름다움에 푹 빠져들었어요.
 
@silver_rain.__@silver_rain.__@silver_rain.__@silver_rain.__
아이즈원의 권은비김민주는 함께 미국 하와이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이들은 귀여운 티셔츠를 맞춰 입고 나란히 오벌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즐거운 추억 쌓기에 도전했어요. 어디를 둘러봐도 포토 스폿인 하와이의 풍광을 쉴 새 없이 카메라에 담은 권은비가 SNS에 올린 인증샷을 보며 랜선 여행을 떠나보세요.
 

Keyword

Credit

    글 김다영 (130 Collective)
    사진 각 인스타그램
    어시스턴트 에디터 전혜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